이디야커피, 가맹점주·임직원과 친환경 캠페인
정정욱 기자 2024. 6. 6.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가맹점주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펼쳤다.
회사 측은 "환경의 날을 맞아 우리가 사는 주변 환경을 정화하고, 환경 보호와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자사 가맹점주협의회를 비롯해 춘천 지역 가맹점주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가맹점주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펼쳤다.
최근 강원 춘천 소재 공지천 의암공원 일대에서 플로깅(산책이나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 활동과 일회용품 사용 감축을 독려하는 리유저블 컵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환경의 날을 맞아 우리가 사는 주변 환경을 정화하고, 환경 보호와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자사 가맹점주협의회를 비롯해 춘천 지역 가맹점주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조각 케이크’를 내놓았다. 우유생크림과 초코생크림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조각 단위 메뉴로 1인 고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풀 메이크업→민낯 셀프 공개…“속았지?” [DA★]
- 최연수, 한껏 자랑한 볼륨감…핫하다 핫해 [DA★]
- 김윤아 “워터밤, 솔직히 음악 페스티벌 아니지 않나요” 소신 발언 (라디오스타)[TV종합]
- 유명 트로트 가수 집 주소 알아내 찾아간 경찰…직위 해제
- 박기량 충격, 165만원 월세 살면서 “한달 배달비 300만원” (사당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