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나섬아카데미 참여 주민 6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은 6일 '2024 제5회 나섬아카데미'에 참여할 충청권역 주민 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나섬아카데미는 배재대의 건학이념인 '크고자하거든 남을 섬기라'의 가치를 담은 나섬교육의 브랜드화와 지역사회 내 대학의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이영호 기자]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은 6일 ‘2024 제5회 나섬아카데미’에 참여할 충청권역 주민 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나섬아카데미는 배재대의 건학이념인 ‘크고자하거든 남을 섬기라’의 가치를 담은 나섬교육의 브랜드화와 지역사회 내 대학의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은 7~9월 활동북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은 활동북 작성 내용 맛보기를 운영해 ‘나섬 강연’ 동영상 시청 후 메모 및 퀴즈 풀기, 독서‧봉사‧문화예술 활동과 나섬역량메이커로 본인의 역량을 발달시키는 1주일 활동을 체험하도록 했다.
이번 나섬아카데미는 충청권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활동 물품을 우편으로 제공하는 만큼 비대면 활동으로 진행된다.
활동 완료 시 완료기념품과 우수자는 10만 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진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천하람 "과거 팔아 정치하는 거대여야…우린 미래세대 대변할 것"
- 이재명, 尹 영일만 석유·가스 탐사 계획에 "십중팔구 실패"
- 조국, 윤석열 대통령과 악수하며 "민심 받들라" 쓴소리
- '현충일'에 욱일기 걸린 아파트 시끌…"평소에도 종종 걸려"
- 푸틴 "한국, 러시아에 혐오적인 태도 없어, 관계 개선 기대"
- [단독] 아이콘 구준회, 9년 만에 솔로 데뷔…7월 앨범 발매
- 7천원으로 끼니 해결하라니…식비 부담에 일선 경찰 '울상'
- [TF현장] 연남동 한복판서 조선시대로…삼성생명 '비추미 건강원' 가보니
- 탈북민단체 "오늘(6일) 새벽 대북전단 20만장 보냈다"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가해자 공개 동의한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