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캐 차은수 화보 공개...“입덕은 자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부캐릭터 '차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채널훈훈 공식 채널에는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채널훈훈'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앞서 박명수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동생 차은수가 드디어 인스타를 시작했다네요, 제가 정말 아끼는 동생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본격 부캐 활동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부캐릭터 ‘차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채널훈훈 공식 채널에는 “오늘 9시! 드디어 유튜브 ‘채널훈훈’에 첫 영상인 차은수 화보 영상이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입덕은 자유”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차은수는 물에 꽃을 가득 띄운 욕조에서 카메라를 향해 고혹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또 카메라를 향해 볼하트를 날리기도 했다.
앞서 박명수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동생 차은수가 드디어 인스타를 시작했다네요, 제가 정말 아끼는 동생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본격 부캐 활동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게시물을 본 박명수의 아내인 피부과 의사 한수민은 “휴…”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길건 “10년째 맨발 걷기, 다 함께 건강해져요~” (서울 K-맨발걷기 페스티벌) [SS쇼캠]
- 13년만에 호흡 맞춘 ‘세기의 부부’ 김태용·탕웨이, “자극 주는 배우→개구쟁이 ‘딸바보’
- ‘57세’ 김성령, 할머니 됐다…“후원아동, 세 아이 출산”
- 지연, ♥황재균 벤치클리어링 논란에 악플 세례...“남편 관리해”
- 워터밤, 7월 13일 개최…“2024년 제주 워터밤 여신은 누구?”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