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日 제프투어 성료…국내 음방 활동 이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 제프 투어를 마친 후 국내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5일 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FANTASY BOYS ZEPP TOUR 2024 'First Love') 도쿄 공연을 끝으로 데뷔 후 첫 제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6월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국내를 넘어 막강한 해외 팬덤까지 확보한 판타지 보이즈가 K-팝의 위상을 높일 것이란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5일 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FANTASY BOYS ZEPP TOUR 2024 ‘First Love’) 도쿄 공연을 끝으로 데뷔 후 첫 제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에서는 오사카,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를 돌며 현지 팬들을 만났고, ‘공연형 그룹’으로 한층 더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따라 다음 주부터 국내 음악방송 활동을 한 주간 이어갈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달 2일 미니 3집 앨범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으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와 수록곡 ‘몰랐어 첫 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무대로 청량 콘셉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6월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국내를 넘어 막강한 해외 팬덤까지 확보한 판타지 보이즈가 K-팝의 위상을 높일 것이란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일만 석유' 의혹 직접 해명…아브레우 美 액트지오 대표 7일 기자회견
- 밀양 가해자 근무 국밥집, 결국 철거…"조카 맞다, 사과드린다"
- "하루에 26판까지 팔려요"...'편의점 피자 시대' 활짝[르포]
- "그 남자일줄이야"...아내의 12살 연하남에 차로 돌진한 남편 [그해 오늘]
- 욕설 제지하자 상의 벗고 식당서 소란 피운 20대 조폭, 실형
- 2030년 아프리카에 100억달러 지원, 예산 마련은 어디서?[궁즉답]
- "서울 아파트값 또 오르네"…'9억 이상 거래' 절반 넘었다
- "역대 최고다"…美·英 호평 쏟아진 삼성 '이 제품'
- 10점 차 세리머니에 벤치클리어링…김경문 감독 “더 가르치겠다”
- '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실제로도 귀여워…얼굴만 봐도 웃음"[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