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청년통장·꿈나래통장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악구(박준희 구청장)가 희망두배 청년통장과 꿈나래통장 참여자를 모집한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청년들이 2~3년 동안 저축하면 저축액의 2배 이상을 받을 수 있다.
꿈나래통장은 자녀 교육비가 필요한 가구가 3년 또는 5년 동안 저축하면 서울시가 저축액의 50~100%를 적립해준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서울시 복지재단 자산형성지원사업 누리집(account.welfare.seoul.kr)에서 신청할 수 있고, 주소지 동주민센터에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관악구(박준희 구청장)가 희망두배 청년통장과 꿈나래통장 참여자를 모집한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청년들이 2~3년 동안 저축하면 저축액의 2배 이상을 받을 수 있다. 꿈나래통장은 자녀 교육비가 필요한 가구가 3년 또는 5년 동안 저축하면 서울시가 저축액의 50~100%를 적립해준다. 모집기간은 10일부터 21일까지다.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서울시 복지재단 자산형성지원사업 누리집(account.welfare.seoul.kr)에서 신청할 수 있고, 주소지 동주민센터에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꿈나래통장은 주소지 동주민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복지재단 누리집이나 관악구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