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커넥션’ OST ‘바람이 분다’ 급하게 녹음한 것”(파워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미도가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OST 녹음 비화를 공개했다.
게스트로는 김호영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전미도가 출연했다.
이날 전미도는 '커넥션' OST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가창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미도가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OST 녹음 비화를 공개했다.
6월 6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은 스페셜 DJ 김호영이 진행했다. 게스트로는 김호영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전미도가 출연했다.
이날 전미도는 '커넥션' OST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가창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예정된 게 아니었다"고 밝힌 전미도는 "감독님이 1부 편집을 하다가 '바람이 분다' 음악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제 목소리가 나오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1부 나가기 2주 전에 급하게 했다"고 말했다.
또 전미도는 "콘서트를 열어달라"는 요청에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다. 제의가 몇 번 있기는 했지만, 제가 배우 생활을 오래 했다 보니 자신이 없다. 노래만 하는 건 너무 무섭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김호영은 "약한 척하면서 자꾸 망언을 한다. 전미도 씨가 2006년에 뮤지컬로 데뷔를 했기 때문에 노래를 너무 잘하고, 한국뮤지컬어워즈 1회 2회 때 여우주연상을 싹 다 받았다. 1회 때 수상소감에서도 '저는 사실 노래를 잘 못하는..' 이런 식으로 말을 해서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지 않았냐"며 웃었다.
이에 전미도는 "제가 생각하는 뮤지컬 배우의 이상향이 있었다. 뮤지컬 배우라면 고음을 내지르고 이렇게 노래를 해야 되지 않나 생각했었다. 그런데 요즘 제가 공연을 보면서 '정말 다양한 장점을 가진 배우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나도 나만 가지고 있는 특별한 장점이 있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예전에 했던 그 생각을 많이 내려놓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카이스트 교수 된’ GD, 하늘색 정장 입고 파격 임명식→7년만 컴백 예고 “곧”[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