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먹찌빠’→‘실화탐사대’ 오늘(6일) 결방…월드컵 예선 중계 여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컵 중계 여파로 SBS, MBC 편성에 변경이 생겼다.
6월 6일 오후 9시(한국시간)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싱가포르의 C조 5차전이 펼쳐진다.
이에 따라 해당 경기를 생중계하는 SBS, MBC 예능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된다.
현재 한국은 승점 10점(3승 1무)으로 C조 1위에 오른 가운데 싱가포르와 비기기만 해도 오는 11일 치러질 중국(승점 7)전과 상관없이 3차 예선에 진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월드컵 중계 여파로 SBS, MBC 편성에 변경이 생겼다.
6월 6일 오후 9시(한국시간)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싱가포르의 C조 5차전이 펼쳐진다. 이에 따라 해당 경기를 생중계하는 SBS, MBC 예능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된다.
SBS는 '덩치 서바이벌-먹찌빠'가 결방을 확정했고, 기존 오후 10시에 방송하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11시로 지연 편성됐다. MBC 역시 '실화탐사대'와 '구해줘! 홈즈'가 결방된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은 이번 경기에서 아시아 최종 예선 진출을 노린다. 현재 한국은 승점 10점(3승 1무)으로 C조 1위에 오른 가운데 싱가포르와 비기기만 해도 오는 11일 치러질 중국(승점 7)전과 상관없이 3차 예선에 진출한다.
대한민국은 역대 전적에서 22승 3무 2패로 싱가포르에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대표팀은 톱 시드가 유력한 일본, 이란에 이어 남은 톱 시드 한 장을 두고 호주와 경쟁 중이다. 6월에 펼쳐지는 2연전 승리가 중요한 이유다.
한편 이번 대표팀에는 캡틴 손흥민을 비롯해 황희찬, 이강인, 황인범 등 핵심 선수들이 대거 합류했다. 부상으로 빠진 조규성과 김민재의 빈자리는 A대표팀에 처음으로 승선한 오세훈, 배준호, 황재원, 최준, 황인재, 박승훅, 하창래가 채운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카이스트 교수 된’ GD, 하늘색 정장 입고 파격 임명식→7년만 컴백 예고 “곧”[종합]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