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NL 유격수 부문 후보…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야수 팬 투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한국 선수 중 유일하게 2024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 팬 투표 대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MLB 사무국은 6일(한국시간) 올스타전 야수 부문 팬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내셔널리그 유격수 부문에는 '슈퍼스타' 무키 베츠(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버티고 있어 현실적으로 김하성은 선수단 투표 또는 사무국 추천을 통한 추가 선수 발탁을 기대해야 한다.
올스타전 야수 1차 팬 투표는 6월 28일까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LB 사무국은 6일(한국시간) 올스타전 야수 부문 팬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내셔널리그(NL) 유격수 부문 후보로 내세웠다.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한글로 ‘김하성’ 이름을 새기고, 그의 홍보 영상도 내보냈다. MLB 4년 차인 김하성은 아직 올스타전 무대를 밟지 못했다.
올해 내셔널리그 유격수 부문에는 ‘슈퍼스타’ 무키 베츠(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버티고 있어 현실적으로 김하성은 선수단 투표 또는 사무국 추천을 통한 추가 선수 발탁을 기대해야 한다.
올스타전 야수 1차 팬 투표는 6월 28일까지 열린다. 아메리칸리그(AL)와 내셔널리그 전체 투표 1위, 총 2명은 2차 투표를 거치지 않고 올스타전에 직행한다.
양대 리그 각각 전체 1위 득표자가 나오지 않은 포지션에서는 1차 투표 1, 2위가 2차 투표에 나선다. 올스타전은 7월 17일, 지난해 월드시리즈 챔피언 텍사스 레인저스의 안방인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벌어진다.
올스타전 최종 명단은 오는 8일 공개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26판까지 팔려요"...'편의점 피자 시대' 활짝[르포]
- 밀양 가해자 근무 국밥집, 결국 철거…"조카 맞다, 사과드린다"
- 2030년 아프리카에 100억달러 지원, 예산 마련은 어디서?[궁즉답]
- "그 남자일줄이야"...아내의 12살 연하남에 차로 돌진한 남편 [그해 오늘]
- 엔비디아 시총 2위 등극…애플도 3조달러 재돌파(종합)
- 정부 출구전략에도 서울의대 교수들 총파업?…오늘 오후 발표
- "역대 최고다"…美·英 호평 쏟아진 삼성 '이 제품'
- '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실제로도 귀여워…얼굴만 봐도 웃음"[인터뷰]③
- 세계 1위 코다 컷 탈락한 US여자오픈, 흥행도 '절반의 성공'..관중은 늘고 시청률은 하락
- KBS "김호중, 재판 결과 따라 출연정지 강화 혹은 해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