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N잡러’ 전원주, 알고 보니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에 전원주가 뜬다.
오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과거를 묻지 마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과연 '미스터로또' 출연진들의 과거는 어땠을지 본방송이 그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오는 7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에 전원주가 뜬다.
오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과거를 묻지 마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과거보다 현재가 더 중요한 원조 N잡러 전원주, 노래하는 배우 박세욱, 쇼호스트 박상우가 출격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폭풍 활약을 펼친다. 끼와 흥으로 충만한 용병들의 특별한 무대가 불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원조 N잡러 전원주가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국어 선생님부터 성우, 배우에 재테크의 여왕까지. 그 누구보다 화려한 과거의 소유자인 전원주는 이날 등장과 함께 특유의 사이다 웃음으로 속을 뻥 뚫어줄 예정. 뿐만 아니라 전원주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놀라운 과거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이와 함께 '미스터로또' 출연진들의 트로트 가수가 되기 전 직업이 전격 공개돼 화제를 일으킬 전망이다. 먼저, TOP7 진(眞) 안성훈은 어머니와 주먹밥 집을 운영했던 과거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어 안성훈은 자신만의 주먹밥 영업 비밀을 깜짝 공개한다.
또한, 아이돌, 축구 선수, 어부,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미스터로또' 트롯맨들의 상상 이상의 화려한 과거가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 과연 '미스터로또' 출연진들의 과거는 어땠을지 본방송이 그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오는 7일 밤 10시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