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협력사 소비자중심경영 지원 협약 선포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스더포뮬러'와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 '렛츠밀란커머스'의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 협약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CCM 지원 협약 선포를 시작으로 '에스더포뮬러'와 '렛츠밀란커머스'의 2024년 CCM 인증 획득을 위해 소비자 분쟁 해결을 위한 법령, 소비자 대응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스더포뮬러’와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 ‘렛츠밀란커머스’의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 협약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3년마다 평가·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평가는 한국소비자원이,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맡는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유통업계 최초로 CCM 인증 획득 후 지난해까지 9번 재인증으로 국내 최장 기간 유지 중이다. 그 공로로 지난해 ‘CCM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도 수상했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의 소비자중심경영 지원을 통한 동반성장에도 팔을 걷어붙였다.
올해는 에스더포뮬러와 렛츠밀란커머스가 소비자 친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을 지원한 결과, 이 회사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처음으로 획득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CCM 지원 협약 선포를 시작으로 ‘에스더포뮬러’와 ‘렛츠밀란커머스’의 2024년 CCM 인증 획득을 위해 소비자 분쟁 해결을 위한 법령, 소비자 대응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통해 다각도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26판까지 팔려요"...'편의점 피자 시대' 활짝[르포]
- 밀양 가해자 근무 국밥집, 결국 철거…"조카 맞다, 사과드린다"
- 2030년 아프리카에 100억달러 지원, 예산 마련은 어디서?[궁즉답]
- "그 남자일줄이야"...아내의 12살 연하남에 차로 돌진한 남편 [그해 오늘]
- 엔비디아 시총 2위 등극…애플도 3조달러 재돌파(종합)
- 정부 출구전략에도 서울의대 교수들 총파업?…오늘 오후 발표
- "역대 최고다"…美·英 호평 쏟아진 삼성 '이 제품'
- '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실제로도 귀여워…얼굴만 봐도 웃음"[인터뷰]③
- 세계 1위 코다 컷 탈락한 US여자오픈, 흥행도 '절반의 성공'..관중은 늘고 시청률은 하락
- KBS "김호중, 재판 결과 따라 출연정지 강화 혹은 해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