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라다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여름의 정취와 여유로운 색감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프라다의 '2024 메이 이슈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프라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프라다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프라다의 ‘2024 메이 이슈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니트웨어와 스타일링한 스커트와 탑, 드레스 등이 포함된다.
해당 의상들은 다양한 파스텔 색조와 뉴트럴 톤이 특징이다. 크로셰 디자인과 위커 버킷 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남성 레디 투 웨어 셀렉션은 카키부터 미네랄 톤, 하늘과 크림의 밝은 색조, 내추럴 톤의 데님, 포플린, 캔버스 소재가 특징이다.
토트, 크로스바디 스타일의 크로셰 백도 만날 수 있다. 신발 셀렉션으로는 로퍼와 케이지 샌들, 새로운 색상의 스니커즈가 포함된다.
한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프라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30년 아프리카에 100억달러 지원, 예산 마련은 어디서?[궁즉답]
- 날씨까지 도운 한-아프리카 정상회의…흥행 속 폐막[통실호외]
- "그 남자일줄이야"...아내의 12살 연하남에 차로 돌진한 남편 [그해 오늘]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가해자 공개 동의한 바 없다"
- 엔비디아 시총 2위 등극…애플도 3조달러 재돌파(종합)
- 정부 출구전략에도 서울의대 교수들 총파업?…오늘 오후 발표
- 삼성 OLED TV 해외서 호평…"최고의 화질 제공"
- '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실제로도 귀여워…얼굴만 봐도 웃음"[인터뷰]③
- 세계 1위 코다 컷 탈락한 US여자오픈, 흥행도 '절반의 성공'..관중은 늘고 시청률은 하락
- KBS "김호중, 재판 결과 따라 출연정지 강화 혹은 해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