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기 정숙 ‘뽀뽀남’=영호였다! 외박 제안→“내 입술 촉촉해?”(‘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기 정숙의 '뽀뽀남'은 영호로 밝혀졌다.
5일 오후 방송된 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솔로)에서는 20기 영호가 정숙을 선택, 1대1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숙은 "남자 꼬실 때 몇 가지 법칙이 있다, 이자카야 가는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영호에게 "서울에서 술 마셨으면 꼬실 수 있다, 나랑 술 먹으면 재밌으니까"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20기 정숙의 ‘뽀뽀남’은 영호로 밝혀졌다.
5일 오후 방송된 ENA, 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솔로)에서는 20기 영호가 정숙을 선택, 1대1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술을 마시던 정숙은 “우리 숙소 들어가지 말자”라고 제안하는가 하면 영호에게 기대어 “너랑 옆에 있으면 네 냄새를 맡을 수 있어서 좋아”라고 말했다.
정숙은 “남자 꼬실 때 몇 가지 법칙이 있다, 이자카야 가는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영호에게 “서울에서 술 마셨으면 꼬실 수 있다, 나랑 술 먹으면 재밌으니까”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정숙이 영호에게 “남자가 이거 거부하기 있어? 1일 1뽀뽀 99살까지 할 거라며. 언제부터 뽀뽀할 거야? 지금부터?”라고 물었고 이후 두 사람이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입맞춤 후 정숙은 “내 입술 어때? 촉촉해?”라고 물어 눈길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영자가 영호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길건 “10년째 맨발 걷기, 다 함께 건강해져요~” (서울 K-맨발걷기 페스티벌) [SS쇼캠]
- 13년만에 호흡 맞춘 ‘세기의 부부’ 김태용·탕웨이, “자극 주는 배우→개구쟁이 ‘딸바보’
- ‘57세’ 김성령, 할머니 됐다…“후원아동, 세 아이 출산”
- 29년째 홍석천 원픽 송승헌 “변우석 ‘보석함’ 나오고 핫해졌더라. 화석 불러줘 감사”(보석함
- 최민수♥강주은, 10년 만에 부부 여행에 아찔..“느낌이 쌔해”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61세’ 황신혜, 25세 딸 이진이와 자매 같네..“커갈수록 엄마를 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