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돈 디아블로’와 손잡았다…‘워크’ 리믹스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보드 1위 기록에 빛나는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워크'(WORK)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에이티즈가 5일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보드 1위 기록에 빛나는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워크’(WORK)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에이티즈가 5일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발매했다. 여기에는 EDM 시장을 대표하는 하드워커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돈 디아블로(Don Diablo)가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퓨처하우스의 최강자’로 불리는 돈 디아블로는 리한나(Rihanna), 두아 리파(Dua Lipa), 버디(Birdy)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며 "‘E2W GROUP’의 프로듀서 다니엘(Daniel)이 에이티즈와 돈 디아블로의 만남을 성사시켰으며, 이번 리믹스 곡 작업에도 함께 참여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타이틀곡인 ‘워크’는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에이티즈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혜 전 교육부 장관 남편, 자택 인근 차량서 숨진 채 발견
- 여성 대통령 뽑힌지 하루도 안돼 현직 여성 시장 피살
- “공주인가? 너무 예뻐” 부케받은 조민에 쏟아진 찬사
- 유명 트로트가수 주소 조회해 찾아간 여경…경찰, 직위 해제
- 전주 초3, 무단 조퇴 제지하는 교감 뺨 때리고 욕설 파문
- 장편 3권 펴낸 차인표, 英 옥스퍼드大에서 K-문학 알린다
- 6월 비 많고 무더위… 작년처럼 ‘극한장마’ 우려도
- 신림역 유흥업소 주의보…취객에 가짜양주 팔고 바가지 씌워 2억 갈취
- “부잣집서 숙식” 월 1000만원 버는 여대생들…무슨 일?
- ‘성관계 거부’ 하노이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한국 남성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