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

안병길 기자 2024. 6. 6. 0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밈(mim)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다시 듣고 싶어’가 발매된다.

‘다시 듣고 싶어’는 헤어진 뒤 찾아온 미련과 그리움 등 복잡한 감정을 눌러 담은 곡으로, 잔잔한 선율 위 ‘미안해 내가 뭐든 잘못했어 돌아와줘 미칠듯 너를 많이 사랑한단 말야/영원히 함께 하자던 너의 그 말들이 다시 듣고 싶어’처럼 이별의 후유증을 표현한 가사가 임팩트를 남긴다.

특히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나선 밈의 촉촉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이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많은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존킴 (John Kim),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넘버로 선보일 남다른 감성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다시 듣고 싶어’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