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기 옥순, 영자 데이트 나가자 상철 빈집 털이? “2순위 커져”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순이 영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상철에게 요리로 어필했다.
6월 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0기 상철은 영자가 슈퍼 데이트권을 영호에게 쓰며 실망했다.
하지만 이후 게임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얻은 영자는 상철이 아닌 영호에게 슈퍼 데이트를 청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영자가 영호와 슈퍼데이트를 하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내는 사이 숙소에 남은 상철과 옥순 사이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순이 영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에 상철에게 요리로 어필했다.
6월 5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0기 상철은 영자가 슈퍼 데이트권을 영호에게 쓰며 실망했다.
상철은 영자를 선택해 데이트를 하며 “방향을 틀 생각은 전혀 없다”고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후 게임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얻은 영자는 상철이 아닌 영호에게 슈퍼 데이트를 청했다.
영자는 상철에게 “진짜 미안한데 상철에게 안 쓸 거다. 최우선 목표는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다. 최대한 알아보고 가고 싶다”고 양해를 구했고, 상철은 “괜찮은 거 같다”며 “재밌게 놀되 너무 재밌게는 놀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영자를 보내줬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영자가 영호와 슈퍼데이트를 하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내는 사이 숙소에 남은 상철과 옥순 사이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상철은 “원래 2순위가 없었는데 많이 커지긴 했다”고 말했고, 옥순이 요리를 해서 상철에게 줬다. 제작진은 “영자가 자리를 비운 사이 빈집 털이에 나선 옥순?” 자막으로 상철의 마음이 옥순에게로 움직일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직접 밝힌 근황 “거의 남친인 친구와 대부분 시간 함께”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