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친구 기아대책, LG화학과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구호개발기구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라이크그린(like Green)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인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LG화학과 지속가능한 사회 및 환경을 위해 미래 세대를 양성하는 '라이크그린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라이크그린 프로그램 중 하나인 '그린클래스'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용경 기자] 국제구호개발기구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라이크그린(like Green)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인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LG화학과 지속가능한 사회 및 환경을 위해 미래 세대를 양성하는 ‘라이크그린 그린클래스’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이크그린’은 기아대책과 LG화학이 지난 2020년부터 함께 진행해 온 교육 사회공헌사업이다.
미래세대가 마주해야 할 사회과 환경 문제 등을 담은 교육자료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하고 학교 및 아동센터 등의 교육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를 배포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라이크그린 프로그램 중 하나인 ‘그린클래스’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개인 부문과 단체(학급) 부문으로 구분해 접수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탄소중립, ESG, 미래진로탐색 등 그린클래스 15개 주제 중 마음에 드는 교육을 듣고 각 주제별 체험활동 과제에 참여 후 후기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그린클래스를 처음 접한 아동·청소년도 공모 기간 동안 한 차시 이상 학습하면 후기 공모를 제출할 수 있다.
후기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 부문별로 우수 참가자에게는 경기도 교육감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yk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뿔났다' 아티스트유나이티드, 래몽래인과 법적 분쟁 "왜?"
- “명품에 화목한 가정” 세번째 ‘밀양 가해자’ 공개…피해자는 트라우마에 일용직 전전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가해자 공개 동의한 바 없다…영상 삭제 요청"
- 여성 무차별 폭행한 전직 보디빌더…검찰 "징역 2년 가볍다" 항소
- “숏컷은 페미, 맞아야” 女폭행한 20대男…피해자엔 사과 없고, 재판부에만 ‘반성문’ 7번 냈
- 밀양 성폭행범 남다른 부성애…이수정 “본인이 기억하기 때문”
- 엘베 갇힌 초등생 구한 소방관 "나와" 반말에…"징계해야" vs "구해줘도 문제냐"
- ‘지드래곤’ KAIST 교수됐다…“엔터테크 ‘빅뱅’ 유발할 것”
- “세계적인 천재 아티스트 김호중에 관용을” 청원글에 KBS가 답했다
-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조민 부케받는 모습에 지지자들 열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