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 디올 크루즈 2025 컬렉션 쇼 참석 '독보적인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스코틀랜드의 드러먼드 성에서 '크루즈 2025 컬렉션 쇼'를 선보였다.
디올 크루즈 2025 컬렉션은 무슈 디올이 스코틀랜드 퍼드셔 글렌이글스 호텔(Gleneagles Hotel)의 연회장에서 작품을 선보인 이후 약 70년 만에 스코틀랜드에서 선보이게 되어 특별함을 가졌다.
디올의 크루즈 2025 컬렉션 쇼 영상은 디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디올, 시각적인 풍성함으로 가득한 '크루즈 2025 컬렉션' 공개
- 디올 크루즈 2025 컬렉션, 약 70년만에 스코틀랜드서 새로운 이야기로 선보여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스코틀랜드의 드러먼드 성에서 '크루즈 2025 컬렉션 쇼'를 선보였다.
이날 쇼에는 한국 대표로는 배우 한소희가 참석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 Joy), 알렉사 청(Alexa Chung), 로자먼드 파이크(Rosamund Pike), 릴리 콜린스(Lily Collins) 등 많은 해외 유명 셀럽들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디올 크루즈 2025 컬렉션은 무슈 디올이 스코틀랜드 퍼드셔 글렌이글스 호텔(Gleneagles Hotel)의 연회장에서 작품을 선보인 이후 약 70년 만에 스코틀랜드에서 선보이게 되어 특별함을 가졌다. 수많은 추억과 영감, 아이디어가 어우러진 다양한 디자인과 자수 디테일로 시각적인 풍성함을 선사하며 과거의 이야기를 다시 재해석하듯 다양한 단계가 모여 창의성이라는 주제를 이루는 하나의 여정을 보여준다.
컬렉션 룩은 서로 다른 텍스처의 벨벳과 모던한 승마 룩을 장식하는 레이스와 같은 대조적인 디테일을 한데 품고 있다. 또한, 자수 디테일은 진주가 장식된 짙은 무지갯빛 컬러의 디자인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하며 때로는 레이스 칼라가 블랙 컬러를 환하게 밝혀준다. 이처럼 다양한 컬러와 킬트의 재단 방식을 결합한 유서 깊은 패브릭은 스코틀랜드 지역의 본질적인 특성을 보여주는 요소로, 로맨티시즘부터 펑크에 이르기까지 과거와 현재의 패션을 자유로이 넘나든다.
디올의 크루즈 2025 컬렉션 쇼 영상은 디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태영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 미니멀한 향수 방울 모양의 새로운 원형 보틀로 선보인 ‘N°5 로(L'EAU) 드롭’ 공개
- 롱샴 FW24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가방 꾸미기등 체험존까지 마련
- 필립스,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위한 다섯 가지 주요 전략 제시
-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여름 의류, 무인양품 기능성 오버핏 반팔티로
- 디올, 팔리포더오션과 협업한 'BEACH CAPSULE 컬렉션' 공개
- 누아르나인(NOIRNINE) 24 SUMMER 컬렉션 1차 오픈
-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24 썸머 컬렉션 신제품 2차 출시!
- 제주 동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리모델링 마치고 5월 29일 재개장!
- 토니모리, 영원한 베스트셀러 ‘퍼펙트립스 쇼킹립’ 리뉴얼 및 신규 컬러 3종 출시
- 로에베, 유르겐 텔러와 함께 한 2024 가을 겨울 프리컬렉션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