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싱글대디 홍기정, 7세 연하 데이팅 앱으로 만난 후 속였다('고딩엄빠5')[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싱글대디 홍기정이 7세 연하 여자친구에게 진실을 숨겼다.
그렇게 혼자 5년을 살아온 홍기정은 데이팅 어플을 통해 7세 연하인 20살 유순미를 만났다.
유순미는 "어플로 사람 만나기 무서웠다. 제대로 된 사람을 못 만날 거라고 생각했다"라며 홍기정을 믿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유순미와 홍기정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싱글대디 홍기정이 7세 연하 여자친구에게 진실을 숨겼다.
5일 방영한 ‘고딩엄빠5’에서는 22세에 애 아빠가 됐으나 결혼 후 10개월 아이 엄마는 이혼을 요구했다. 그렇게 혼자 5년을 살아온 홍기정은 데이팅 어플을 통해 7세 연하인 20살 유순미를 만났다.
유순미는 홍기정을 너무나 사랑했다. 유순미는 “어플로 사람 만나기 무서웠다. 제대로 된 사람을 못 만날 거라고 생각했다”라며 홍기정을 믿는 모습을 보였다. 홍기정은 유순미와 동거까지 시작했지만 더는 말하지 못했다.
그러나 우연하게 핸드폰을 보게 된 유순미는 모든 사실을 다 알게 됐다. 조정식은 “연인 사이에 사귀면서 숨길 수 있는 것은, 남자는 딱 하나다. 물론 숨겨선 안 되겠지만, M자 탈모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후 유순미와 홍기정은 결혼했다. 홍기정은 “말을 했을 때 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라며 숨긴 이유를 밝혔다. 유순미는 “내가 이 아이를 길러야 하나, 고민했지만, 오빠를 너무 사랑해서 결혼까지 하게 됐다”라며 결혼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홍기정은 “거짓투성이인 제 인생을 되돌리고 싶어서 나오게 됐다”라고 말해 서장훈을 다시 한번 분노케 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