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존중’ 엄지윤, 러브란 보깅댄스 수업에 “특별해진 것 같다”
‘취향zone중’ MC 엄지윤-배윤영이 보깅 댄스에 도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SBS FiL UHD 새 프로그램 ‘취향zone중’(이하 취향존중) 촬영에서 AZ(아재)는 신(新)문물 따라하기, MZ는 레트로 즐기기에 나섰다.
엄지윤, 배윤경은 모델 김재형과 함께 ‘보깅 대모’ 러브란에게 보깅댄스 수업을 받았다. 배윤영은 러브란에게 “보깅댄스를 배워보고 싶어서 (엄지윤, 김재형과)오기는 했는데 정말 아무것도 모른다”고 상황을 전했다.
러브란은 보깅댄스에 대해 설명해주는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보깅 댄스를 선보여 엄지윤, 배윤영, 김재형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본격적으로 보깅댄스 수업이 진행됐고, 세 사람은 러브란의 가르침에 따라 기본 동작인 캣워크-덕워크-딥을 따라했고 곡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엄지윤은 “딥은 하지 말자”고 요청했으나 러브란 “클럽에서 놀 때 진짜 좋다”는 말에 열의를 불태웠다. 엄지윤은 어려운 동작을 곧잘 따라 했고, 솔라의 ‘Colors’의 안무까지 소화해냈다. 엄지윤은 “보깅 댄스를 배우니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다. 보깅이 유니크한 장르 같은데 엄청 특별해진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 사람은 보깅 댄스 수업 이후 촌크닉을 떠나 힐링을 만끽했으며 AZ 대표 허경환, 이진석, 모델 겸 배우 이건화는 테크볼(탁구와 족구를 결합한 운동), AR 피구(하도)를 경험 한 뒤 2023 슈퍼모델 심서희와 함께 뷰티의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화장품 공장을 견학했다.
‘취향존중’은 핫플레이스 맛집부터 요즘 떠오르는 취미 생활, 여행지, 레저 등을 함께 체험하고 평가하는 100% 취향 저격 프로그램. 5일 밤 SBS FiL과 SBS M, SBS FiL UHD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