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경찰서, 마을 어르신 대상 교통사고 예방 합동 캠페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여주경찰서와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는 오늘 여주시 가남읍과 세종대왕면 등에서 마을 어르신 대상 교통사고 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동석 서장은 "최근 발생 교통사고 중 어르신 교통사고가 많이 차지하고 있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하여 마을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마을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합동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경찰서와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는 오늘 여주시 가남읍과 세종대왕면 등에서 마을 어르신 대상 교통사고 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사에서는 새벽이나 저녁 무렵에 도로를 운행하는 농기계 및 전동휠체어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반사지 또는 반사판 부착을 진행하였고 고령 보행자와 이륜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반사지팡이와 이륜차 안전모 배부 및 안전운행 교육도 병행 실시 되었다.
이동석 서장은 “최근 발생 교통사고 중 어르신 교통사고가 많이 차지하고 있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하여 마을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마을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합동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