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8일 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중정에서 기념식과 축하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15년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보내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념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념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을 함께하는 이천시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8일 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중정에서 기념식과 축하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1부에서는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이용자, 자원봉사자, 우수직원에게 이천시장상을 표창한다. 2부 순서에서는 국내 최고의 화려한 스탠드업 서커스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특식으로 구성된 무료급식과 기념품 제공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개관 15주년 기념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6월 3일부터 21일까지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플리마켓, 추억공모전, 도전! 이천장복 골든벨, 집밥 맛집, 작품전시회, SNS 이벤트 등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s://ich.sgwon.or.kr)와 SNS(@ichsgw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15년간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보내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념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념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을 함께하는 이천시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