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밋,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운명’ 8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6. 5.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튜디오



가수 라밋(Ramit)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밋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운명’이 발매된다.

‘운명’은 행복한 사랑에 대한 갈망을 담은 곡으로, ‘사랑 한 번도 편하게 내게 주어지질 않아/서로 그 품에 영원히 그저 행복만 주는 사랑’처럼 애절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마음을 먹먹하게 한다.

라밋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로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우이경, 이한이 합세해 명품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라밋은 지난 7월 KBS Joy ‘연애의 참견 2023’ OST로 데뷔 후 남다른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웹툰 ‘여기보세요, 마왕님!’은 수화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으로 쫄깃한 전개와 독특한 발상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라밋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운명’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