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자유분방 그 자체… 새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당당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트루'(TRUE) 버전으로 하이키의 파격적인 스타일링 변신이 눈길을 끈다.
'러브 오어 헤이트'는 하이키가 기존에 선보였던 따뜻하고 감성적인 콘셉트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트루’(TRUE) 버전으로 하이키의 파격적인 스타일링 변신이 눈길을 끈다. 하이키는 소파 위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포스를 풍기고 있다. 이전보다 한층 강렬해진 하이키의 변신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러브 오어 헤이트’는 하이키가 기존에 선보였던 따뜻하고 감성적인 콘셉트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하이키는 완성도 높은 신보를 통해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9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킹맘 계속 돈 벌면 ‘세대소득’ 15억 오른다”
- "개XX" 교감 뺨때린 초등생 보호자 고발돼..."치료가 우선"
- 유은혜 전 부총리 남편 숨진채 발견, 경찰 경위 조사 중
- “결혼 앞두고 왜 건드려”…밀양 성폭행범 신상 공개→지인 글 공분
- “자해 우려” 김호중, 독방 구조 보니…“정준영·조주빈도 있었다”
- “내 체액이 왜 거기에?” 여교사 성폭행한 학부모들 [그해오늘]
- “개XX” 교감 뺨 때린 초등생, 강제전학 4번…가위로 친구 위협도
- "44명 다 있다"...노래방 도우미에 '밀양 성폭행' 누설 경찰까지 경악
- '나는 솔로' 20기 광수, 현숙에 직진 "나를 바꿀수 있어…승부욕 생긴다"
- ‘올림픽행 실패→K리그 복귀’ 황선홍, “대전 아니었다면 선택 안 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