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한예슬, 역시 '비주얼 부부' 답네…신혼여행서 화보 찍은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편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한예슬은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여행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예슬이 남편과 함께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편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한예슬은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여행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예슬이 남편과 함께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올블랙 의상을 맞춰 입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주목을 받았다. 그는 "아마 이 영상이 편집되고 나갈때 쯤에는 이미 혼인신고가 돼 있을 거다. 우린 이제 정식으로 부부다"고 말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MBC '논스톱4'와 '환상의 커플',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KBS2 '스파이 명월'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처가 너무 커”..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
- 70대 노인 시신 수습 도중 눈 '번쩍'..“악취 때문에 오해”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산다라박, 정일우 앞에서 비키니 몸매 자랑…단둘이 떠난 여행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