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신곡 ‘KING KONG’ 퍼포먼스 비디오 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의 신곡 'KING KONG' 퍼포먼스 비디오가 7일 0시 최초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안무 본연의 매력을 살린 이들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KING KONG' 퍼포먼스는 안무가 Sienna를 비롯, Kinjaz, Taryn, HITECH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타격감 있는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위 크럼프 장르를 가미해 역동성을 극대화한 퍼포먼스가 쉴 새 없이 휘몰아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칠흑같이 어두운 공간을 비추는 조명과 자욱한 연기가 심상치 않다. 두 발을 딛고 선 트레저의 실루엣에선 짐짓 비장함까지 엿보인다.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뮤직비디오는 물론 앞선 음악방송 무대서 성숙함을 더한 압도적인 퍼포먼스, 칼각 군무로 '무대 장인' 내공을 제대로 증명했기 때문. 안무 본연의 매력을 살린 이들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KING KONG' 퍼포먼스는 안무가 Sienna를 비롯, Kinjaz, Taryn, HITECH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타격감 있는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위 크럼프 장르를 가미해 역동성을 극대화한 퍼포먼스가 쉴 새 없이 휘몰아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특히 '킹콩'을 형상화한 후렴구 포인트 안무, 엔딩을 장식하는 고난도 댄스 브레이크 구간이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YG 자체 제작 시스템이 어우러져 어떤 결과물이 탄생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트레저는 지난달 28일 디지털 싱글 'KING KONG'을 발표했다. 이 곡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누적 18개국 1위를 석권하며 일본 라쿠텐뮤직, AWA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꿰찼다. 압도적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는 가파른 상승 추이로 유튜브 조회수 230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 몰이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최연수, 한껏 자랑한 볼륨감…핫하다 핫해 [DA★]
- SM, NCT 멤버 의혹 정면 반박 "국적 불문 법적 대응"
- ‘사랑과 전쟁’ 유지연 “불륜녀 역할 오해…억울할 때 많아” (퍼펙트 라이프)
- 한채영, 야망 재혼 근황…이병준과 싸늘 쇼윈도 부부 (스캔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