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컴백 앞두고 연습실서 밀착 트레이닝복 입고 복근 공개 ‘탱구 실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5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연습실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은 흰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다.
한편, 전체적인 태연의 연습실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디테일을 살려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특히, 태연의 편안한 연습실 룩은 많은 팬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의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5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연습실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은 흰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다. 이 티셔츠는 오버사이즈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티셔츠의 한쪽을 살짝 들어 올려 복근을 드러내어 포인트를 주었으며, 티셔츠 앞면에 작은 로고나 프린트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의에도 귀여운 캐릭터나 로고가 박혀 있어, 전체적인 룩에 귀여운 느낌을 더해준다.
태연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메이크업은 거의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이는 연습실에서의 편안하고 내추럴한 모습을 강조한다.
한편, 전체적인 태연의 연습실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디테일을 살려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그녀의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복근을 강조한 포즈가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태연의 편안한 연습실 룩은 많은 팬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의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또 음주운전 3번째 적발…“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전 남편 학대 주장 자작극?” 아름, 아동 학대 혐의로 송치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새 호텔 새 수영장 새 비키니” 산다라박, ‘남사친’ 정일우 앞 “내가 제일 잘 나가” - MK스
- “내게는 딸같은 존재” 美 여자대표팀 감독이 말하는 지소연과 인연 [인터뷰] - MK스포츠
- 최정 ‘홈런 단독 선두는 계속된다’ [MK포토] - MK스포츠
- 레예스 ‘최정에게 투런포 허용’ [MK포토] - MK스포츠
- ‘시즌 18호’ 최정 ‘홈런 단독 선두에 올랐어’ [MK포토] - MK스포츠
- ‘시즌 18호’ 최정 ‘홈런 단독 선두’ [MK포토] - MK스포츠
- 정준재 ‘역전 득점 올렸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