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달콤함에 눈이 호강♥"…`모래 알갱이` MV, 31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3100만 뷰를 기록했다.
작년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5일 3113만뷰를 기록 중이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하게 파도치는 바닷가 풍경으로 시작, 눈부신 경치와 현장감 넘치는 파도 소리로 힐링을 안긴다.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에서 고품격 음색과 아름다운 휘파람으로 완벽한 감동을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3100만 뷰를 기록했다.
작년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5일 3113만뷰를 기록 중이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하게 파도치는 바닷가 풍경으로 시작, 눈부신 경치와 현장감 넘치는 파도 소리로 힐링을 안긴다.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에서 고품격 음색과 아름다운 휘파람으로 완벽한 감동을 끌어냈다. 임영웅은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의 팬들은 "들어도 들어도 멋진 속삭임", "달콤함에 호강하는 중", "나즈막하게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 전율 일으켜"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브랜드평판지수에서 가수 부문,트로트 가수 부문, 스타 부문까지 3관왕을 휩쓸었고 또한 3개월 연속 3관왕이라는 대기록도 달성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의 엑스, "성인 콘텐츠물도 합의했다면 게시 가능"
- 필리핀서 소매치기 당하다 다친 한국인, 열흘만에 숨져
- 서울교통공사 7명 혈액암 집단발병, 3명은 사망…오세훈 "원인 철저 규명"
- "성적인 것으로 비춰지기 싫어요"…미인대회 거절한 캄보디아 미녀의 정체
- 50대 美여성, 돼지신장 이식받았는데…47일만에 제거 "혈류 문제"
- 한·영 FTA 3차 개선협상…공급망 등 논의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더는 못버텨" 경매 시장 쏟아지는 `영끌족`의 아파트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