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보다 빛난 진행요원, 알고보니 자원봉사 나선 팬 "히어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에서 활약한 진행요원의 정체가 밝혀졌다.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미담 진행 요원 정체! 득점 1위? 임영웅의 진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에서 활약한 진행요원의 정체가 밝혀졌다.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미담 진행 요원 정체! 득점 1위? 임영웅의 진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지난달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비하인드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진행 요원 미담'의 비하인드에 대해 "바로 그 진행요원은 자원봉사에 나섰던 인물이다. 이번 임영웅 씨의 콘서트를 위해서 자원봉사로 손발을 걷어붙인 팬들이 정말 많았다고 한다. 결국 팬들이 직접 임영웅씨 콘서트의 퀄리티를 위해서 돕겠다고 나서니까 현장을 찾은 팬들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는거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1일차에 이런 미담이 알려지면서 임영웅씨가 2일차에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의 1회차 공연이 열린 지난 25일, 한 진행요원이 거동이 불편한 노년 관객을 업고 계단을 올라 자리까지 안내한 선행이 온라인상에 퍼져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주변 관객들은 진행요원의 깊은 배려심에 감동을 받아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이에 임영웅도 다음날인 26일, 진행요원의 미담을 언급하며 "진정한 히어로"라고 극찬했다.
임영웅은 공연을 위해 도움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진행요원도 거론했다. 그는 "우리 진행요원분들도 감사하다. 어제 우리 연로하신 어르신을 업고 올라가신 진행요원이 한 분 계신다. 여기 어딘가에 계실 것이다. 2층에 계시다고 들었다. 고맙다. 정말 멋진 일을 하셨다. 업고 자리를 안내해주신 선행을 펼쳐주셨다. 저분만이 아니라 모든 진행분이 친절하게 진행해주셨다. 따뜻한 박수 부탁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처가 너무 커”..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
- 70대 노인 시신 수습 도중 눈 '번쩍'..“악취 때문에 오해”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산다라박, 정일우 앞에서 비키니 몸매 자랑…단둘이 떠난 여행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