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바다의 11살 연하 남편이 방송 최초로 얼굴을 공개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바다 가족이 출연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어 박보검 닮은꼴로 알려진 바다의 11살 연하 남편도 얼굴을 비췄다.
한편 바다 모녀가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바다의 11살 연하 남편이 방송 최초로 얼굴을 공개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바다 가족이 출연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유럽풍 하우스에서 나타난 주인공은 바다와 5살 딸 루아였다. 루아는 '대문자 E'를 자랑하는 바다를 쏙 빼닮아 아침부터 가운을 입고 춤을 추거나 장난감 기타를 연주하는 등 놀라운 텐션을 자랑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바다 모녀의 방구석 콘서트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박보검 닮은꼴로 알려진 바다의 11살 연하 남편도 얼굴을 비췄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남편은 바다와 대화를 나누며 시종일관 미소를 지었다. 남편이 운영 중인 카페에 앉아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던 바다와 루아는 남편을 사이에 두고 서로 "내 남자야"라며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바다 모녀가 출연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NCT 해찬·쟈니 성매매 마약 루머 사실 아니었다…SM “선처 없이 법적대응”[공식]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심하게 마른 이정재, 오징어게임2 때문이었다 “게임하면서 말라가는 콘셉트”(만날텐데)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