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새 앨범 열심히 준비 中…방송 활동 많이는 못할 듯"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영재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주찬은 데이비드 용과 영재에게 "궁금한 게 두 분은 어쩌다가 알게 되었냐"라고 물었고, 영재는 "내 트레이너 형이랑 데이비드 용과 아는 사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찬은 영재에게 "근황이 어떻게 되냐"라고 물었고, 영재는 "지금 컴백하려고 앨범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영재는 "싱글로 나올 예정이라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자, 주찬은 "이번에도 방송 활동도 하시고?"라며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세븐 영재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3일(월) 유튜브 채널 '용이 너 뭐니'에 ' 내 최애가 말아주는 덕질 브이로그(feat.고수포차)'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갓세븐 영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데이비드 용과 골든차일드 홍주찬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주찬은 데이비드 용과 영재에게 "궁금한 게 두 분은 어쩌다가 알게 되었냐"라고 물었고, 영재는 "내 트레이너 형이랑 데이비드 용과 아는 사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데이비드 용은 "영재 몸이 너무 좋아서 PT 선생님한테 영재를 소개해달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장준은 "근육으로 다져진 사이"라고 말하자, 주찬은 "머슬(근육) 인연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주찬은 영재에게 "근황이 어떻게 되냐"라고 물었고, 영재는 "지금 컴백하려고 앨범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주찬은 "얼마 만에 하는 거냐"라고 궁금해했고, 영재는 "사실 뭐 그렇게 크게 오래되지 않았다"라며 웃었다.
듣고 있던 장준은 "우리 'Feel me' 때랑 겹쳤었잖아"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영재는 지난 23년 11월 정규 앨범 'Do It'을 발매했던 것.
영재는 "싱글로 나올 예정이라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자, 주찬은 "이번에도 방송 활동도 하시고?"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영재는 "방송 활동은 하기는 해야 되는데 많이는 못 할 것 같다. 아무래도 싱글이다 보니까"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iMBC 유정민 | 사진 '용이 너 뭐니'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준수, 신곡 최초 공개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장르"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