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아님!' 메이저리그 관심 받는 이 선수의 엄청난 말벅지 [잠실 스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성은 순도 100%의 꽉 찬 남자다.
김혜성을 힘이 좋은 선수라고 평가하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다.
체지방률이 타 종목 선수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야구 선수들 사이에서도 김혜성의 체지방률은 압도적으로 낮다.
2021시즌 임시 주장을 잠시 맡았던 김혜성은 올 시즌 정식 주장을 맡아 선수단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김혜성은 순도 100%의 꽉 찬 남자다.
얼핏 보면 프로야구 선수들 사이에서 왜소해 보일 수도 있는 체격,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김혜성을 힘이 좋은 선수라고 평가하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다.
5일 오후 잠실구장. LG 트윈스와의 주중 2차전을 앞두고 키움 김혜성이 그라운드에 나와 훈련했다.
타격 훈련 전 몸풀기 러닝 훈련을 시작한 김혜성. 짧은 반바지를 입은 김혜성의 터질 듯한 말벅지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성은 팀 내에서도 철저한 몸 관리로 유명하다. 체지방률이 타 종목 선수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야구 선수들 사이에서도 김혜성의 체지방률은 압도적으로 낮다. 거의 '태릉선수촌 수준'이라고 보면 된다.
김혜성은 왜 주장직을 넘겼을까? 키움 관계자에 따르면 "김혜성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구단의 배려다. 홍원기 감독이 직접 김혜성과 송성문을 불러 이야기 했다"고 설명했다.
김혜성은 올 시즌 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메이저리그에 도전한다. 이정후가 2023 시즌을 마치고 샌프란시스코와 6년 1억1300만 달러 계약에 성공한 사례를 김혜성이 이어받을 수 있다.
메이저리그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김혜성은 지난 3일 글로벌 스포츠 에이전시 CAA 스포츠와 정식 계약도 체결했다. CAA는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미국 진출과 성공을 이끈 에이전트가 소속된 굴지의 에이전시다.
4일 잠실 LG전에는 메이저리그 5개 구단의 스카우트가 방문해 김혜성의 플레이를 지켜봤다. 김혜성은 2안타 2타점의 활약을 펼치며 팀 승리에 공헌했다. 주장 완장을 이어받은 송성문도 결승타를 치며 팀 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상처 너무 커 활동 고민” [공식…
- 70대 노인 시신 수습 도중 눈 '번쩍'..“악취 때문에 오해”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진짜 사귀나? 산다라박, 정일우 단둘이 떠난 여행서 비키니 몸매 자랑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