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달밤에 빛나고’ 심규선, 특급 컬래버 MV 공개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4. 6. 5.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가 싱어송라이터 심규선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너는 달밤에 빛나고'가 심규선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울메이트(soulmat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죽음에 가까워질수록 강렬한 빛을 내는 희귀병을 가진 마미즈와 그녀의 버킷리스트 대행을 맡게 된 동급생 타쿠야, 서로가 있어 눈이 부시게 아름다웠던 만남과 이별을 그린 문라이트 청춘 로맨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 사진|라이크콘텐츠
‘너는 달밤에 빛나고’가 싱어송라이터 심규선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너는 달밤에 빛나고’가 심규선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울메이트(soulmat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죽음에 가까워질수록 강렬한 빛을 내는 희귀병을 가진 마미즈와 그녀의 버킷리스트 대행을 맡게 된 동급생 타쿠야, 서로가 있어 눈이 부시게 아름다웠던 만남과 이별을 그린 문라이트 청춘 로맨스.

심규선은 제29회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린 감성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첫 번째 방’으로 본격적인 뮤지션 활동을 시작한 심규선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담담한 노랫말을 통해 풍부한 감수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RM이 직접 트위터를 통해 심규선의 노래를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소울메이트’ 스페셜 뮤직비디오는 “깊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슬픔조차 하나의 마음으로 느끼죠”라는 가사와 함께 시작해 마미즈(나가노 메이)와 타쿠야(키타무라 타쿠미)의 첫사랑 서사와 어우러지는 아련한 감성을 전한다.

두 소년, 소녀의 운명 같은 첫 만남부터 마미즈의 버킷리스트를 대신하는 타쿠야의 모습에 심규선의 서정적인 음색이 더해져 함께 만들어간 추억과 깊어지는 감정을 느끼게 한다. 클라이맥스에서는 달밤 아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마미즈와 타쿠야의 모습이 어우러져 두 사람의 감정선을 배가시킨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는 12일 롯데시네마 개봉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