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다르코' 추가

이원희 2024. 6. 5. 17: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5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 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4번째 신규 캐릭터 '다르코'를 추가했다.

'다르코'는 돈을 밝히면서 호전적인 성격이 특징인 캐릭터로, 주요 스킬로는 ▲기본 공격에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는 '고리대금' ▲적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근처 적들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수금' ▲돌진 후 지면을 내려찍어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추심' ▲적을 붙잡고 제압하며 피해를 입히는 '강제집행'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르코 출시를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6월10일까지 게임 내에 쿠폰을 입력해 ‘스킨 데이터 박스’, ‘연구소 데이터 박스’, ‘A-코인(A-Coin)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월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이벤트 NP’와 ‘에이-코인’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