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학연구센터, 부산 교육 과거·미래 전망 ‘북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가 오는 13일 오후 3시 부산문화재단 한성1918 청자홀에서 '교육도시 부산-아이가 행복한 도시 부산의 미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부산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의 문화적 정체성과 교육 발전상을 다각도로 조망하고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가 오는 13일 오후 3시 부산문화재단 한성1918 청자홀에서 ‘교육도시 부산-아이가 행복한 도시 부산의 미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발간한 ‘부산, 과거의 창으로 미래를 말하다2’ 연구 총서의 인터뷰이인 임재택 한국생태유아교육연구소 이사장과 인터뷰어인 김해창 경성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가 책 내용을 중심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북콘서트에서는 부산 교육의 과거를 회고하고 미래를 전망하며 교육도시로서 부산의 가능성을 조명할 예정이다.
부산연구원 부산학연구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의 문화적 정체성과 교육 발전상을 다각도로 조망하고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10월까지 미국으로부터 아시아나 합병 승인 전망"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동해 140억배럴 석유·가스 가능성…삼전 시총 5배"(종합)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산업의 쌀' 철강업계의 눈물…하반기 회복할 수 있을까
- [여의뷰] 이재명 '통 큰 양보' 전략에 與 '속수무책'
- 이재명 "'여학생 조기 입학'이 저출생 정책…기가 막힌다"
- 서해부터 극지까지 해저 자원 훑는다…바다위 연구소 '탐해 3호' 출항
- '밀양 성폭행' 주동자 고용한 식당…"조카 사이, 그만둔 지 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