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락앤락, ‘라인프렌즈 에디션’ 도시락·텀블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IPX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에디션'(사진) 도시락·텀블러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과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로 구성됐다.
라인프렌즈 텀블러는 스테인리스스틸 스트로와 함께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커버를 장착해 음용이 편리하다.
회사 관계자는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기인 도시락과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IPX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에디션’(사진) 도시락·텀블러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과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로 구성됐다.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가 적용됐다.
밀폐력 높은 라인프렌즈 도시락은 직사각 용기, 칸칸이 용기, 젓가락, 가방으로 구성됐다. 라인프렌즈 DIY스티커를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방은 단열재 구조여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재질로 세척도 용이하게 했다.
라인프렌즈 텀블러는 스테인리스스틸 스트로와 함께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커버를 장착해 음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이중진공으로 보냉력이 뛰어나다. 입수구가 넓어 얼음이나 음료를 넣기도 편하고 세척이 간편하다고 락앤락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기인 도시락과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혜 전 장관 남편, 자택 주차장서 숨진 채 발견
- 배우 하정우가 그린 ‘1500만원짜리 그림’ 둘러싼 헤어진 연인의 다툼[취재메타]
- 밀양 성폭행범 남다른 부성애…이수정 “본인이 기억하기 때문”
- 임창용, 바카라 하려고 빌린 돈 8000만원 안 갚아 재판행
- ‘지드래곤’ KAIST 교수됐다…“엔터테크 ‘빅뱅’ 유발할 것”
- 김호중, TV 설치된 ‘독방’ 쓴다…‘N번방’ 조주빈·‘버닝썬’ 정준영 있던 곳
-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조민 부케받는 모습에 지지자들 열광
- '재혼'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시험관 임신 성공"
- "제주도 안 가요"…'비계 삽겹살 쇼크' 이 정도일 줄이야
- "일본서 대체 뭘 하고…" 김희철 '성매매 루머'에 내놓은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