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소다맛이다,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탄산주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를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3.0도의 소다맛 탄산주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7일부터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이슬톡톡 레모나(2021년), 이슬톡톡 캔디바(2022년), 이슬톡톡 폴라포(2023년) 등 다양한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하이트진로가 탄산주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를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알코올 3.0도의 소다맛 탄산주다.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는 7일부터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6년에 이슬톡톡을 처음 선보였다. 최근에는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이슬톡톡 레모나(2021년), 이슬톡톡 캔디바(2022년), 이슬톡톡 폴라포(2023년) 등 다양한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왔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혜 전 장관 남편, 자택 주차장서 숨진 채 발견
- 배우 하정우가 그린 ‘1500만원짜리 그림’ 둘러싼 헤어진 연인의 다툼[취재메타]
- 밀양 성폭행범 남다른 부성애…이수정 “본인이 기억하기 때문”
- 임창용, 바카라 하려고 빌린 돈 8000만원 안 갚아 재판행
- ‘지드래곤’ KAIST 교수됐다…“엔터테크 ‘빅뱅’ 유발할 것”
- 김호중, TV 설치된 ‘독방’ 쓴다…‘N번방’ 조주빈·‘버닝썬’ 정준영 있던 곳
-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조민 부케받는 모습에 지지자들 열광
- '재혼'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시험관 임신 성공"
- "제주도 안 가요"…'비계 삽겹살 쇼크' 이 정도일 줄이야
- "일본서 대체 뭘 하고…" 김희철 '성매매 루머'에 내놓은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