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중 완주 지역 숙박·체험시설 이용시 최고 40%까지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한달 동안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관내의 숙박 및 체험시설을 이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로써 대승한지마을,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카라반 아마존 등 대표 관광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소양고택, 대승한지마을, 카라반 아마존, 경천애인마을, 카라반 아마존, 호텔원, 더클래식호텔,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오성한옥마을 문화센터 숙박관 등에서 기존보다 10~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한달 동안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관내의 숙박 및 체험시설을 이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로써 대승한지마을,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카라반 아마존 등 대표 관광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소양고택, 대승한지마을, 카라반 아마존, 경천애인마을, 카라반 아마존, 호텔원, 더클래식호텔,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오성한옥마을 문화센터 숙박관 등에서 기존보다 10~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관내 숙박시설, 체험시설 등을 최소 10%에서 최고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숙박비는 소양고택, 대승한지마을, 카라반 아마존, 경천애인마을, 호텔원, 더클래식호텔,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오성한옥마을 문화센터 숙박관 등에서 1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산자연휴양림은 무료입장, 놀토피아는 20% 할인 입장료를 산속 등대복합문화공간은 2000원 할인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지 정보와 세부 할인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범국민적 여행 분위기를 확산해 관광 브랜드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완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 개선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김정숙 인도 순방 논란에 작심 반박…"치졸한 시비, 민망하고 한심"
- 이재명, 9.19 효력정지에 "분풀이엔 좋겠지만…결국 우리집이 불안"
- UN의 최종 권고 "여가부 폐지 철회하고 빨리 정상화해야"
- 권영세 "어떤 때는 당원 100%, 어떤 땐 민심 반영? 헷갈리지 않나"
- 22대 국회 개원, 초반에 쏟아진 '1호 법안'들 보니…
- "22대 국회, 尹 거부권 막힌 과제 처리하고 기후위기 대비해야"
- 성폭력 지원센터 이용자 중 19세 미만 성폭력 피해자가 40%
- 정부 의정갈등 출구전략 내놨지만…전공의들 "복귀는 없다"
- 종부세 완화 논란에 선 그은 민주당…"공식 논의 없다"
- '산악영웅' 잃은 원정대에 윤석열 정부는 소송을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