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본격 ‘결혼 준비’ 시작..“다 팔고 정리했다”(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니안이 결혼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5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선공개]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데니안의 본격 결혼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간 데니안은 "바이크에 너무 빠져서 바이크가 3대였다. 만약에 결혼을 해서 신랑이 된다면 철이 들어야 하지 않을까"라며 바이크 재킷부터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데니안이 결혼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5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선공개] 이제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데니안의 본격 결혼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집 청소를 하며 등장한 데니안은 집안 구석을 꼼꼼히 청소했다.
깔끔한 데니안에 장영란은 “깔끔하다”, 한고은은 “청소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간 데니안은 “바이크에 너무 빠져서 바이크가 3대였다. 만약에 결혼을 해서 신랑이 된다면 철이 들어야 하지 않을까”라며 바이크 재킷부터 정리하기 시작했다.
데니안은 “사실 위험하기도 하고 몇 년 동안 신나게 타 보기도 했고 이제 바이크는 접고 바이크 다 팔고 지금은 정리를 다했다”고 말해 결혼 점수를 업시켰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57세’ 김성령, 할머니 됐다…“후원아동, 세 아이 출산”
- 워터밤, 7월 13일 개최…“2024년 제주 워터밤 여신은 누구?”
- 율희, 최민환과 이혼하고 ‘8kg 감량’…물오른 미모
- 김구라, 아내·딸 최초 공개…“늦둥이 딸 나 닮았다”(‘꽃중년’)
- 13년만에 호흡 맞춘 ‘세기의 부부’ 김태용·탕웨이, “자극 주는 배우→개구쟁이 ‘딸바보’
- 길건 “10년째 맨발 걷기, 다 함께 건강해져요~” (서울 K-맨발걷기 페스티벌) [SS쇼캠]
- 류시원♥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 차’…‘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
- 김동현, 반포 70억대 아파트 거주..“손해 본 코인 본전 찾아”(아침먹고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