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콜라이트' 이정재 "'오겜' 이후 달라진 점? 일할 수 있는 환경 바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콜라이트' 이정재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이후로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정재는 한국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콜라이트' 이정재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이후로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감독 레슬리 헤드랜드)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이정재가 참석했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이전의 시대이자 지금까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다뤄진 적 없는 고 공화국 시대가 펼쳐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정재는 한국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물음에 "가장 크게 바뀐 건 '스타워즈' 혹은 해외 프로젝트 출연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것"이라며 "그것 말고는 딱히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바뀌고, 넓어졌다. 그것 말고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정재, '스타워즈' 촬영 고충 "혀 양쪽 닳아 음식 섭취 힘들어" [소셜in]
- '애콜라이트' 이정재, 30명 제작진 앞 오디션→유명 배우들 제치고 마스터 솔 쟁취
- '애콜라이트' 이정재, 남산터널에 떴다
- 이정재 "'스타워즈' 촬영 스트레스 多…피부과 약 달고 살았어" [소셜in]
- '애콜라이트', 할리우드 대표 스턴트팀 참여…강렬 액션 시퀀스 탄생
- '애콜라이트', 숨 막히는 결투 영상 공개…빈틈없는 30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