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외환송금 서비스 국가 17→50여 개국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해외송금서비스 국가를 17개국에서 50여 개국으로 확대하고 올해 연말까지 해외송금수수료를 면제한다고 5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해외송금업체 센트비(SENTBE)와 손을 잡고 지난 2019년 저축은행 최초로 외환송금서비스를 도입해 17개국으로 해외송금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말까지 해외송금수수료 면제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해외송금서비스 국가를 17개국에서 50여 개국으로 확대하고 올해 연말까지 해외송금수수료를 면제한다고 5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해외송금업체 센트비(SENTBE)와 손을 잡고 지난 2019년 저축은행 최초로 외환송금서비스를 도입해 17개국으로 해외송금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웰컴저축은행 수시입출금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웰컴디지털뱅크 앱에 접속해 외환송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편의성 확대 및 외환송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해외송금 서비스 대상 국가를 확대했다. 이번 서비스 확장으로 외환송금이 가능해진 국가는 미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기존 17개국에서 전세계 50여 개국으로 늘어났다. 외환송금 서비스 국가가 확장되면서 고객들은 웰컴디지털뱅크 앱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환전 및 해외송금서비스 등 외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웰컴저축은행은 해외송금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연말까지 해외송금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와 함께 웰컴저축은행의 해외송금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웰컴저축은행의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첫 고객에 한해 친구추천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생성한 후 친구와 함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송금한 고객과 송금 받은 고객 모두 1만원씩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해외송금서비스 국가가 확대되면 국내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금융서비스 제공이 원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삼고 해외송금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eonye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증 없이 인정된 '쪽지 메모·특혜 의혹'…'최태원 세기의 이혼' 대법원 판단은
- 與, 정부 따라 '오물 풍선' 北 때리기…국면 전환 노림수?
- 검찰에 선전포고?…'이화영 회유 의혹' 정면으로 겨누는 野
- 총선도 인사도 끝났지만…'돈봉투 의혹 수사' 산 넘어 산
- 이열음, 도전하는 즐거움 알려준 'The 8 Show'[TF인터뷰]
- "우승 후보는 젠지···대항마는 T1·한화" 2024 LCK 서머 말말말
- 한화갤러리아, 신사업 고삐 잡는다…본업 백화점은? [TF초점]
- 野7당, '언론탄압' 공동대응…"방송3법·편파심의 국정조사 추진"
- 김태용♥탕웨이→박보검·수지, 관계성 맛집 '원더랜드'[TF초점]
- 규제 완화 나선 당국…저축은행 M&A 시계 빨라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