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UMF 2024 메인 스폰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UMF KOREA 2024)에 엑스레이티드(사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엑스레이티드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의 메인 스테이지 부스를 운영한다.
또 엑스레이티드 하이볼을 비롯해 오직 UMF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칵테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트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UMF KOREA 2024)에 엑스레이티드(사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UMF는 1999년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돼 한국뿐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EDM 페스티벌이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그룹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를 비롯해 아프로잭(Afrojack), 데드마우스(Deadmau5), 앨리슨 원더랜드 (Alison Wonderland) 등이 참여한다.
엑스레이티드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의 메인 스테이지 부스를 운영한다. 또 엑스레이티드 하이볼을 비롯해 오직 UMF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칵테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트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핑크 컬러와 엑스(X) 모양의 병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리큐르(혼성주)기도 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와 함께 협업하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은혜 전 장관 남편, 자택 주차장서 숨진 채 발견
- 배우 하정우가 그린 ‘1500만원짜리 그림’ 둘러싼 헤어진 연인의 다툼[취재메타]
- 밀양 성폭행범 남다른 부성애…이수정 “본인이 기억하기 때문”
- 임창용, 바카라 하려고 빌린 돈 8000만원 안 갚아 재판행
- ‘지드래곤’ KAIST 교수됐다…“엔터테크 ‘빅뱅’ 유발할 것”
- 김호중, TV 설치된 ‘독방’ 쓴다…‘N번방’ 조주빈·‘버닝썬’ 정준영 있던 곳
- "신부보다 예쁘면 반칙" 조민 부케받는 모습에 지지자들 열광
- '재혼'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임신 9주…시험관 임신 성공"
- "제주도 안 가요"…'비계 삽겹살 쇼크' 이 정도일 줄이야
- "일본서 대체 뭘 하고…" 김희철 '성매매 루머'에 내놓은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