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내달 13~14일 팬미팅 개최... ‘탬메이트’ 사랑에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오는 7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샤이니 태민은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을 개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한편 샤이니 태민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에 관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태민이 오는 7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샤이니 태민은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을 개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팬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6월 12일 오후 8시부터 오는 6월 14일 0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의 경우 6월 14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의 새 공식 팬클럽 ‘탬메이트’ 1기와 처음으로 대면하는 자리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자신이 매 순간 빛나도록 조건 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태민의 마음을 담은 팬미팅이다.
태민은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와 토크 등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으로 팬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 태민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에 관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