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음주운전 논란 속…강민경 "난 한순간 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하지 않아요."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혹시 모를 음주운전 의혹을 완벽 차단했다.
최근 강민경은 자신의 채널 댓글을 통해 "제 브이로그는 며칠 간의 일상을 눌러 담은 영상이에요! 연결된 장면이라고 해도 대부분 다른 날입니다!"라면서 "반주하고 바로 운전하는 장면들이 있는데 혹시나 오해하실까 봐 이렇게 남겨둡니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은 절대 하지 않아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은 하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하지 않아요."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혹시 모를 음주운전 의혹을 완벽 차단했다.
최근 강민경은 자신의 채널 댓글을 통해 "제 브이로그는 며칠 간의 일상을 눌러 담은 영상이에요! 연결된 장면이라고 해도 대부분 다른 날입니다!"라면서 "반주하고 바로 운전하는 장면들이 있는데 혹시나 오해하실까 봐 이렇게 남겨둡니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은 절대 하지 않아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걱정 안 해요",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 정말 와닿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강민경은 브이로그 속 자신의 모습들로 하여금 혹시 모를 의혹이 생길 것을 우려, 직접 설명한 것으로 보인다.
그도 그럴 것이 최근 연예계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논란부터 배우 박상민의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까지, 음주 이슈로 연일 시끄럽다. 지난해만 해도 배우 김새론, 가수 이루, 배우 진예솔 등이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강민경의 멘트는 연예계 만연해진 음주 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재고하기도 했다. "한순간에 모든 걸 잃을 선택은 하지 않는다". 모두가 곱씹어봐야 할 시점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처가 너무 커”..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
- 진짜 사귀나? 산다라박, 정일우 단둘이 떠난 여행서 비키니 몸매 자랑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장윤정 “‘엄마처럼 쭈쭈 커지기 싫어’ 우는 딸..어쩌죠?” (‘마법의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