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신메뉴 '크랑이치킨' 광고 영상 공개 및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스푸드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신메뉴 '크랑이치킨'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60계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크랑이치킨'의 빠삭함을 일상 모습에 담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트있게 연출했다"며 "광고 공개 전부터 신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면서 광고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신메뉴를 드시고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스푸드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신메뉴 ‘크랑이치킨’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의 대표 메뉴인 ‘크크크치킨’과 ‘호랑이치킨’의 장점을 합친 ‘크랑이치킨’만의 바삭하고 알싸한 맛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크랑이치킨’은 60계치킨의 스테디셀러인 ‘크크크치킨’과 같은 크럼블 라인으로, 알싸하고 단짠단짠한 맛이 특징인 ‘호랑이치킨’의 시즈닝을 더해 새로운 맛과 식감을 선보인다.
‘크랑이치킨’ 광고는 ‘빠삭한’ 식감과 얽힌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 ‘육아 퇴근 편’은 부부가 아기를 재우고 조용히 나와 야식으로 신메뉴 ‘크랑이치킨’을 시키고, 치킨을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빠삭’ 소리에 아기가 깨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정말 작은 소리에도 아기가 깨는 것이 현실 고증이다”, “너무 공감이 가고 광고가 신박하다”, ” 정말 광고처럼 빠삭해서 아기가 깰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반응했다.
이어 나온 ‘다이어트 편’, ‘AI 편’에서도 유행어와 사투리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숙함을 유지하면서도 ‘크랑이치킨’의 빠삭한 식감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60계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크랑이치킨’의 빠삭함을 일상 모습에 담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트있게 연출했다”며 “광고 공개 전부터 신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면서 광고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신메뉴를 드시고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60계치킨은 30일까지 SNS에 ‘크랑이치킨’ 및 모든 60계치킨에 대한 리뷰를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을 증정하는 ‘총상금 1000만원 증정 이벤트’와 ‘100%당첨 사이드쿠폰 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상계동 아파트, 두 달 만에…영끌족 무덤 '노도강' 반전
- 또 몰빵하는 개미들…"2년 전 떠올라" 되살아난 반토막 공포
- "요즘 이거 없으면 '왕따' 당할 판"…Z세대 '텀꾸' 열풍 [현장+]
- "넣어만 둬도 돈 번다" 강남 부자들 '베팅'…뭉칫돈 몰렸다 [이지효의 슈퍼리치 레시피]
- "한국 가면 꼭 들러야"…MZ 외국인에 꽂히더니 매출 '폭발'
- 김호중 쓰는 독방 보니…"군대 보다 낫다"
- "비밀 거울로 여성 선택"…베트남 '데이트 카페'에 경악
- "日서 인기 심상치 않네"…'가장 재밌는 드라마' 1위 등극
- 지드래곤, 카이스트 교수 됐다…'깜짝'
- "191일 만에 100만원→3억" 유튜브 재테크 고수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