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신제품 종합어묵탕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조대림이 종합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림선의 다양한 종합 어묵에 비법 소스를 동봉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어묵 대림선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맛과 편의성을 모두 살렸다"며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요리할 일이 늘어나는 요즘, 쉽고 편하게 깊은 맛의 어묵탕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조대림이 종합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림선의 다양한 종합 어묵에 비법 소스를 동봉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풍성한 어묵탕과 알찬 종합어묵탕 2종이다. 신선 연육을 사용해 오랜 시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동봉된 비법 소스를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이 살아있는 어묵탕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대림선 어묵은 원양어업을 통해 얻은 냉동연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1988년 안산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했다. 단맛이 도는 일본식 어묵이 자리했던 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담백하고 고소한 어묵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엄선한 원재료와 고도화된 생산 설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요리부터 간식,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로 자리잡은 대림선 어묵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어묵류 전 제품 누적 판매량이 2억 개를 넘어섰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어묵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맛과 구성을 다양화하면서 지난해 선보인 조기어묵, 쌀어묵 등과 같이 국내 어묵시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어묵까지 소비자 수요 다변화에 맞춰 참신한 제품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어묵 대림선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맛과 편의성을 모두 살렸다”며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요리할 일이 늘어나는 요즘, 쉽고 편하게 깊은 맛의 어묵탕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복에 가스총 찼는데 경찰 아닌 것 같아요”…시민 신고에 40대 검거
- “제발 나는 안돼”…밀양 성폭행 가해자들, 서로 앞다퉈 제보
- ‘30대에 출소’…인천 초등생 살인범의 자필 편지 “타인에게 도움 주고파”
- “천사 같은 아가씨, 꽃길만 걸어주세요”…노부부가 공무원에 건넨 손 편지
- 논란거리 된 ‘오메가-3’ 먹어? 말어?
- 전공의 대표 “뭐라 지껄이든 안 궁금…퇴직금 준비되셨죠”
- 서울양양고속도로에 흩날린 지폐…주우려는 운전자들로 일대 소동
- 필리핀서 소매치기 당한 한국 관광객 10일만에 사망
- 김호중, TV 설치된 1.5평 독방 쓴다…정준영·조주빈 있던 건물
- 김호중 팬 “100억 원 기부 정상참작” 요구…알고 보니 75억이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