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유태오, ‘태계일주’ 스핀오프 출연…기안84와 美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가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5일 한 방송관계자는 "유태오가 '태계일주' 스핀오프의 고정 출연자로 확정됐다. 7월에 촬영을 떠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2022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시즌3을 방송한 '태계일주'는 기안84가 남미, 인도, 마다가스카르 일대를 여행하는 모습을 담아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한 방송관계자는 “유태오가 ‘태계일주’ 스핀오프의 고정 출연자로 확정됐다. 7월에 촬영을 떠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태계일주’ 주인공인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미국을 여행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앞서 2022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시즌3을 방송한 ‘태계일주’는 기안84가 남미, 인도, 마다가스카르 일대를 여행하는 모습을 담아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전작에서는 배우 이시언, 유튜버 빠니보틀, 덱스가 그와 함께 했다.
이번 스핀오프는 시청자에 익숙한 미국을 배경으로 삼아 전작들과 색다른 재미를 끌어낼 계획이다. 유태오는 독일에서 태어나 미국 등에서 거주하며 영어, 독일어 등을 유창하게 구사하는 만큼 기안84의 여행에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한 유태오는 tvN ‘아스달 연대기’, ‘머니게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했다. 2018년 제71회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영화 ‘레토’, 올해 제96회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에 오른 ‘패스트 라이브즈’ 등을 주연하며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그가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것은 2021년 tvN ‘우도주막’ 이후 3년 만이다. ‘태계일주’ 제작진은 촬영 준비를 마치는 대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방침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연수, 한껏 자랑한 볼륨감…핫하다 핫해 [DA★]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SM, NCT 멤버 의혹 정면 반박 "국적 불문 법적 대응"
- 한채영, 야망 재혼 근황…이병준과 싸늘 쇼윈도 부부 (스캔들)
- “‘쌍화점’ 무삭제판”…고려 왕들의 동성 연애史 (설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