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美 접수 출격 ‘KCON LA 2024’ 뜬다

안병길 기자 2024. 6. 5.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이삭. 아카이브아침



가수 홍이삭이 일본에 이어 미국까지 활동 반경을 넓힌다.

홍이삭은 오는 7월 28일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KCON LA 2024’ 무대에 오른다.

지난 5월 ‘KCON JAPAN 2024’에서 많은 일본 팬을 만났던 홍이삭은 이번엔 LA를 방문해 더 많은 전세계 팬들 앞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홍이삭이 해외 유학생활을 통한 유창한 영어 회화 실력을 바탕으로 그 동안 다양한 해외 톱스타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해왔던 만큼, ‘KCON LA 2024’에서도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같이 홍이삭은 지난 해 종영한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후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홍이삭은 ‘싱어게인3’ 우승 직후인 지난 2월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Prod. 최유리)’에 이어 3월엔 ‘눈물의 여왕’ OST ‘Fallin’’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여러 방송 출연을 비롯해 페스티벌, 공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