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7월 팬미팅 '네버-네버'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또 한번 팬들과의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태민은 7월 13일 오후 2시와 저녁 7시, 7월 14일 오후 4시 등 총 3회에 걸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2024 태민 팬미팅 [네버-네버])'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적을 옮긴 뒤 처음 마련한 팬들과의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또 한번 팬들과의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태민은 7월 13일 오후 2시와 저녁 7시, 7월 14일 오후 4시 등 총 3회에 걸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2024 태민 팬미팅 [네버-네버])'를 개최한다. '네버-네버'는 '환상의'라는 뜻으로 태민과 팬들이 만나는 환상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적을 옮긴 뒤 처음 마련한 팬들과의 이벤트다. 소속사 이적 후 SNS 채널 개설, 프롬을 통한 공식 팬클럽 '탬메이트(TAEMATE)' 모집 등 다양한 팬들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해 왔던 태민은 7월 18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탬메이트' 1기와 처음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가수)'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와 토크 등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환상의 공간을 꾸미는 태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반짝이는 스티커와 빛으로 태민 특유의 청량미를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이번 팬미팅은 12일 저녁 8시부터 14일 0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14일 저녁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태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