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생긴 두 명의 임시완..소름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밀랍 인형 박물관 마담 투소에 전시될 임시완의 밀랍 인형이 공개됐다.
5일 오전 서울 중구 ENA 스위트 호텔에서 가수 출신 배우 임시완과 함께하는 '마담 투소 홍콩 밀랍 인형 공개 행사'가 진행됐다.
마담 투소 홍콩은 지난 3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시완의 밀랍 인형 제작 소식을 알리며 인형을 만드는 사진도 여러 장 공개했다.
임시완의 밀랍 인형은 홍콩 마담투소 한류전시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밀랍 인형 박물관 마담 투소에 전시될 임시완의 밀랍 인형이 공개됐다.
5일 오전 서울 중구 ENA 스위트 호텔에서 가수 출신 배우 임시완과 함께하는 '마담 투소 홍콩 밀랍 인형 공개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임시완을 비롯해 마담 투소 홍콩의 보보 유 영업 총괄과 김윤호 홍콩관광청 한국 지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임시완과 밀랍 인형은 임시완이 제74회 칸 영화제에서 영화 '비상선언'이 비경쟁부문에 초청작으로 상영됐을 당시 입었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임시완은 자신의 밀랍 인형과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가졌다. 밀랍 인형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거나 셀카를 찍기도 했다.
임시완의 얼굴 생김새부터 신장까지 그대로 재현해낸 밀랍 인형의 모습에 임시완은 만족감을 표했다. 임시완은 "실제 영혼이 든 것처럼 사람같이 잘 만들어 주셨다. 마치 배다른 형제를 만난 것 같은 생경한 감정도 느꼈다"고 했다. 또 "밀랍 인형 만드는 과정은 제가 생각한 것 보다 까다롭던 기억이 난다. 실제로 포즈를 여러번, 오랫동안 하고 있어야 했다. 생각보다 쉽지 않은 작업이었다"라며 "제가 마치 굳어서 인형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떠올렸다.
'마담 투소'는 영국 런던과 홍콩 등 세계 23개 지역에 있는 밀랍 인형 박물관으로 역사적 인물이나 유명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의 밀랍 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마이클 잭슨, 테일러스위프트 등 수많은 글로벌 톱스타와 수지, 김우빈, 현빈 등 국내 한류스타의 밀랍 인형을 제작해 전시하고 있다.
마담 투소 홍콩은 지난 3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시완의 밀랍 인형 제작 소식을 알리며 인형을 만드는 사진도 여러 장 공개했다. 임시완의 밀랍 인형은 홍콩 마담투소 한류전시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처가 너무 커”..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
- 진짜 사귀나? 산다라박, 정일우 단둘이 떠난 여행서 비키니 몸매 자랑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장윤정 “‘엄마처럼 쭈쭈 커지기 싫어’ 우는 딸..어쩌죠?” (‘마법의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