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만 유튜버 미미미누, 제일 유명한 5수생 “지옥 경험했다”(티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가 뉴티처 미미미누의 합류를 예고했다.
허수 판독기로 활약을 예고한 새 티처의 정체는 수험생이 사랑한 입시 선배, 138만 구독자에 빛나는 유튜버 미미미누였다.
미미미누는 '티처스'를 찾아온 도전학생의 책상만으로도 "전형적인 허수 책상이다"라는 분석과 함께 개인 맞춤형 전락을 대방출했다.
데뷔를 앞둔 '허수 판독기' 미미미누가 '티처스'에서 어떻게 빛을 발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가 뉴티처 미미미누의 합류를 예고했다.
6월 5일 공개된 ‘티처스’의 티저에는 허수를 보면 더 까매지는 눈동자와 할 말이 무척 많아 보이는 입꼬리의 주인공으로 시작됐다. 그는 “이 친구가 제대로 공부하고 있는지 기가 막히게 잡아낸다. 벌써부터 군침이 돈다”라며 공부 허수를 판독할 것을 예고했다. 허수 판독기로 활약을 예고한 새 티처의 정체는 수험생이 사랑한 입시 선배, 138만 구독자에 빛나는 유튜버 미미미누였다.
사전 미팅으로 티처스를 찾아온 미미미누는 “또 뵙네요”라며 인사를 건네 이번이 처음이 아님을 암시했다. 미미미누는 티처스 초창기 멤버였으나 불발이 되었고 자신이 없던 시즌1에 대해 “완벽해 보였다”고 평가했다. 미미미누는 “MC 3명, 선생님 2명, 학생과 학부모…난 어디 앉아야 해? 난 서 있어?”라며 자신의 입지가 설 곳이 없다며 “난 ‘징맨’이다. ‘자 대학 고려대 들어갑니다~’ 이거밖에 안 된다”며 아우성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건국 이래 가장 유명한 5수생, 미미미누는 자신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폭풍 조언을 쏟아낼 것을 예고했다. 미미미누는 “수능, 논술, 학종(학생부 종합전형) 다 경험했다. 지옥을 경험하고 왔다”라며 “객기를 부리면 안 된다. 이럴 시간이 어디있냐. 언제까지 수능 볼 거냐?” 등의 독한 발언으로 ‘올라운더’ 수능 경력직의 찐 입시 분석을 예고했다.
미미미누는 ‘티처스’를 찾아온 도전학생의 책상만으로도 “전형적인 허수 책상이다”라는 분석과 함께 개인 맞춤형 전락을 대방출했다. 입시 제갈량의 특급 전략에 장영란은 입을 떡 벌리고 놀란 표정으로 “탐정이야 뭐야”라며 홀렸고, 영어 1타 강사 조정식도 “이 집 잘하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데뷔를 앞둔 ‘허수 판독기’ 미미미누가 ‘티처스’에서 어떻게 빛을 발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NCT 해찬·쟈니 성매매 마약 루머 사실 아니었다…SM “선처 없이 법적대응”[공식]
- 윤해영, 양정아→최명길과 이렇게 친했어? 미모만큼 아름다운 우정
- 심하게 마른 이정재, 오징어게임2 때문이었다 “게임하면서 말라가는 콘셉트”(만날텐데)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 얼굴 공개, 선글라스도 벗었네‥우월 비주얼 커플의 허니문
- 김희철 父 과거사진 공개, 미모+자기애 유전 “3대가 똑같아” (미우새)[결정적장면]